안녕하세요! 요즘 하늘을 보면 정말 맑고 예뻐요.  지금도 구름이 정말 예쁘게 하늘에 있는데 날씨까지  좋으니 기분도 같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날씨가 좋아 오랜만에 친구들과 바깥에서 모임을  가졌는데 요즘 저만 모르고 친구들은 다 아는 방송이  있더라구요! 저만 몰라서 대화에 잘 끼지 못하니까  친구들이 좀 보라고 알려줬어요. 

저는 평소에 인터넷방송을 잘 안 보는 편이기 때문에  요즘 누가 인기 있는 비제이인지 잘 몰라서 친구들이  말할 때마다 무슨 말을 하는지 잘 몰랐어요.  친구들이 저에게 이렇게 재밌는 방송을 왜 안 보는지  이해가 안 간다고 항상 그랬는데 사실 귀찮음이 커서  보는 게 귀찮았거든요. 근데 친구들이 얘기 하는 걸  들어보니까 꽤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요즘 아프리카 여캠 BJ금화가 인기라고 방송을  보여줬는데 엄청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인터넷방송에 대해 잘 몰라서 차근차근 가르쳐줬는데 같이 채팅도 하고 엄청 신세계더라구요!  왜 이걸 안 보고 있었나 싶었어요. 

그렇게 저는 아프리카 여캠 BJ금화로  인터넷방송에 입문을 하게 됐는데 더 예쁘고  매력적인 방송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렇게 알게 된 곳이 바로 팬더티비인데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비제이로 활동을 하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방송 주제가 여러 가지가  생겨나니까 선택의 폭이 넓어져 취향에 맞게  골라 방송을 시청하면 되니까 좋더라구요. 

아프리카 여캠 BJ금화로 인터넷방송에 발을 들여  지금은 굉장히 많은 방송들을 시청하고 있는데  팬더티비에는 인기 BJ금화만큼 매력이 넘치는  비제이들이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재밌는 방송이 정말 많았어요~ 요즘에도 꾸준하게  인기 비제이들의 방송을 본답니다!

Posted by 위챗 :